[PRESS] 마이크레딧체인-서울대 연구팀, ‘굿모닝’ 데이터로 선물경제학의 실용 가치 입증

서울대 산업수학센터 국웅 교수가 연구의 중간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CNS(Closeness Networking Service) ‘굿모닝’을 운영하는 마이크레딧체인이 서울대 연구팀과 함께 선물 경제학의 실용 가치를 입증하는 데 성공했다고 5일 밝혔다.

출처: CCTV뉴스 배유미 기자 <ymbae@cctvnews.co.kr>

[기사 원문 보기]


굿모닝 서비스란?

굿모닝 서비스는 마이크레딧체인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형 SNS>로써 기존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와 다르게 ‘좋아요’의 표시로 MCC토큰으로 변환 가능한 ‘씨앗’이라는 선물을 제공하여 차별적인 가치를 생산합니다. 자기 자본의 투자 없이도 가상화폐의 직간접 경험이 가능한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굿모닝 다운받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굿모닝 서비스 사용방법?] 
▶️[인니 유명 MC 델비아의 굿모닝 이야기]


Building Trust with Your Data!

▶Good Morning Homepage▶Telegram▶Facebook▶Twitter▶YouTube

마이크레딧체인(https://www.mycreditchain.org)은

개인이 본인의 정보를 자산화하고, 마이크레딧체인 네트워크 속에서 관계를 확장하여, 다양한 관점의 새로운 신용을 창출하는 신뢰정보 혁신 프로젝트입니다. 정보의 소유권을 원래 주인인 개인에게 돌려주고, 개인이 자신의 신뢰정보를 생성하고 거래함으로써 더 자유롭고 공정한 사회를 건설하고자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